인스타를 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피드가 있어. 한 여자의 뒷모습이 보이고 숲속을 향해 긴 머리를 늘어뜨리며 달리는 모습이었어. '와-여기는 어디지?' 했는데 제주도더라구! 이국적인 풍경에 반해서 인스타를 쭈욱 보는데 여행작가이자 스냅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jay님이더라구! 트리퍼들에게 꼭 소개해 주고 싶어서 당장 인터뷰 요청을 드렸어! 🤔 제주도의 숨은 이색 스팟은 물론, 남미 여행 등 수많은 해외 여행을 다녀온 경험들도 있으니 여행 갈 트리퍼들 끝까지 읽어줘!🏃♀️💨
Q 안녕하세요 제이님!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숨겨진 동화 여행지를 찾는 탐험가, <제2의 세상>, Jay 입니다."
"마피아섬 시칠리아를 혈혈단신으로 여행해 보기도 하고, 남미에서 시위로 갇혀 보트로 국경을 넘어보기도 하고, 아찔한 동굴, 계곡, 협곡 트레킹 가리지 않고 탐험하며, 세계의 숨겨진 동화 여행지들을 찾아 29개국 123개의 도시를 여행하였습니다."
"올해 남미 일주를 마치고, 현재는 제주 스냅 작가로 제주에 머물러 있습니다. 저의 여행이 힘들어하는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떠나고 싶은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꿈과 용기가 되기를 바라며 여행에서 만난 <제2의 세상>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Q 동화 여행지라는 컨셉을 잡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SNS에 여행 사진과 글들을 연재하면서 ‘어른들을 위한 동화’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세상 어딘가에 나를 위한 동화 같은 장소들이 존재한다는 사실만으로 위로가 되고, 그 동화 같은 장소들을 방문할 때마다 꿈이 하나씩 현실이 되어 이루어지는 기분이었는데 그 감정들이 잘 전달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동화 같은 사진들과 여행, 이야기들로 사람들에게 꿈과 위로를 전달하고 싶어서 동화라는 컨셉을 잡게 되었습니다."